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추! 왜지? 절구버섯 기대되...

by w8hhjloz14bk 2020. 10. 16.

하이용:-]마리크 이지용.반갑게도 마이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오.!!하늘이 화창한게 진짜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 하시며 보내시나요? :-]이번에 얘기할 핵심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오맞다 사실저도 #절구버섯 #절구버섯아재비 # 라는게 항상 궁금했었어요.잇님들 검색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진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절구버섯입니당.자주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다양한 데이터를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절구버섯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자주 찾으시는 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상황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저희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형태 : 균모의 지름은 4~20cm이며 반구형에서 둥근산모양을 거쳐 차차 편평해지고 중앙부가 오목해져 깔때기형으로 됩니다.
가장자리는 처음에 아래로 감기고 나중에 펴지며 반반하고 다소 날카롭다.
표면은 처음 또는 습기가 있을 때 점성이 있고 털이 없이 매끄러우며 처음은 연한 색이나 회색, 그을음 회색을 거쳐 흑색으로 됩니다.
살은 두꺼우며 치밀하고 견실하며 백색, 상처 시 홍색을 거쳐 흑색으로 되며 맵다.
주름살은 자루에 대하여 바른주름살 또는 홈파진주름살로 성기며 폭이 넓다.
주름살은 두꺼우며 길이가 같지 않고 때로는 주름살 사이에 횡맥이 있으며 백색으로 상처 시 홍색을 거쳐 흑색이 됩니다.
자루의 높이는 9~11cm, 굵기는 1.
5~4.
5cm이고 원주형이며 아래로 가늘어진다.
표면은 매끄럽고 처음에 백색에서 균모와 동색으로 되고 상처 시 홍색을 거쳐 흑색이 됩니다.
포자의 크기는 7~8×6~7㎛로 아구형이나 표면은 거칠다.
포자문은 백색입니다.
낭상체는 원주형으로 조금 구부정하며 60~70×6~8㎛입니다.
생태 : 여름~가을 / 활엽수림과 가문비나무 숲, 분비나무 숲의 땅에 산생하며 신갈나무, 가문비나무 또는 분비나무와 외생균근을 형성참고 : 식용하나 독이 있습니다고도 하는데 함부로 먹어서는 안 됩니다.

이번포스팅은 절구버섯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절구버섯아재비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먀리큐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