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도 궁금해? 결혼식〈켁콘시키〉 제대로 알아보는법

by w8hhjloz14bk 2020. 10. 18.

하잉:-]먀리크 이에용.또한번 마이 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날이 깨끗한게 진짜 즐거워요.잇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시며 보내셧나요? :ㅇ이번에 얘기할 핵심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그거알아요? 사실 저동 #결혼식〈켁콘시키〉 # # 가 무엇인지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이러케 알아냈어요!그람 정말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이제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결혼식〈켁콘시키〉입니당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많은 지식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결혼식〈켁콘시키〉입니다.힘들게 느끼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내용이죠.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먹고 좋은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다오늘도 먀리큐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결혼은 옛날에는 주로 신부가 신랑의 집으로 시집을 가는 식의 결혼[요메토리콩(嫁取婚)]이 주류를 이루었기에 그 시대는 주거와 기본적인 생활용품은 신랑이 책임지고 신부는 자신의 몸치장과 노동과 그 용품을 두는 수납 공간인 간단한 가구[요메이리 도오구(嫁入り道具)]를 준비하면 되었다.
비용은 현재에는 남녀평등으로 반반씩 부담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지금도 결혼식과 피로연에 대한 비용은 전액 신랑이 부담하는 곳도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공동의 지출인 결혼식 비용·신혼여행·중매인에 대한 사례금 등은 반반 부담으로 하고 피로연에 드는 비용은 각각 초대한 사람 수만큼 부담하며 신혼살림에 필요한 금액은 평등하게 부담합니다.
그리고 미용과 옷을 빌린 대금 등은 이용한 사람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웨딩드레스에 필요한 부케의 값은 신랑측이 전액 부담합니다.
그것은 식장에 입장하는 신부에게 신랑이 꽃을 선사합니다는 부라이들 부케에서 기원합니다.

오늘은 결혼식〈켁콘시키〉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먀리뀨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오늘도 여기까지